하아;.. 죄송한 말씀입니다만..
Cleaning 설명해주신 강사분께 감사는 드립니다.
그런데 찍으신 강의는 한 번 검토라도 한 후 올려주시면 안될까요 ㅠ
1. 에...어... 하는 Pause가 2~6초씩 110번 정도 되네요. 제가 민감한건지 몰라도 2배속 듣는데도 살짝 미치겠습니다 ㅠ 오죽하면 계수기 왼손에 쥐고, 30분간 강의 동안에 무려 113번 에..어.. 하시는걸 세고 있었을까요 ㅠ
2. 조금 쓸모 없는 미사여구 같은 문장이 너무 많습니다 ㅠ "~~라고 하네요?"
"이렇게 쓰여져 있지만 안씁니다. ~~ 라는 뜻으로 써놓은겁니다 "
3. 강의노트에 필기하실때 조금 더 신중하게 부탁드립니다. 이거 저거 그거 하시면서 점만 찍으시는데, 어디를 지목하는건지, 어느 부분을 가지고 설명을 하는건지 전혀 이해가 안되어서 두번 세번 들어보고, 그래도 결국 뭔소리하는지 모르겠다 하면서 넘어가는게 많습니다. ex) Single Dip 세정설비에서 "이게 밸브 Open이고 이게 밸브 닫는건데.. 그랬던거 같습니다(?)" 라고 설명해주시는게... 하아;...
4. 그 외로.. 설명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시는 내용을 나열해주지 마시구요.. 각각의 이론들이 그저 둥둥 떠다닙니다. 각 이론들간의 연계성을 통해 이 공정의 특성은 무엇이고 장단점은 무엇인지? 같은 연계같은게 없어요... ex)Zeta Potential/ Contact Angle/ Hydrophobic,philia / 표준전극전위... --> 각 이론은 알겠습니다만 그래서 Cleaning 공정에서 어떻게 연결되는 거에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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